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월기부 ‘2010 연합기도회’

기사승인 2019.08.16  09:16:03

공유
default_news_ad1

- 몽기총서 드리고, 게르성전건축기금을 전달

   

월드기독교부흥사회(대표회장 이태윤 목사, 이하 월기부)는 ‘2010 연합기도회’를 지난 8일 몽골 올란바트라시 몽골기독교총연합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에서 드렸다.

이번 기도회는 최선 목사(월기부 서기)의 사회와 가나(몽기총)와 어유나 전도사(몽골해링터우교회)의 통역으로 이태윤 목사(월기부 대표회장)의 대표기도, 에즈니 이웰교회 찬양단의 섹소폰 연주와 찬양, 이평찬 목사(월기부 수석회장)의 특별찬양, 최겸손 목사(월기부 대표총재)의 ‘예수님의 질문’ 제목의 설교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최겸손 목사는 “예수님은 너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너는 나를 사랑하느냐 물으셨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직분을 잘 감당해야 한다”며 “주의 일은 사람의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의 힘으로 하는 것0이다. 그래야 하늘나라에 상급과 면류관이 있다. 예수 믿는 모든 자에게 성령이 임해서 주의 일을 잘 감당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참석자들은 몽골 복음화, 한국교회, 몽골 현지 사역자, 몽골교회 등을 위해 특별기도를 드리고, 문원순 목사(월기부 실무총재)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쳤다.

이와 함께 이날 월기부는 게르성전건축기금을 전달하고, 현지교회 목회자와 교인, 그리고 몽기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유환의 기자 kidokline@daum.net

<저작권자 © 기독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