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가 지난 26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개회되어 신임 대표회장에 김수읍 목사(통합 하늘빛교회)와 상임회장에 김종준 목사(합동 꽃동산교회)를 추대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37회기를 이끌어갈 임원으로 △서기 황연식 목사(호헌) △부서기 정성엽 목사(합신) △회록서기 김종명 목사(백석) △부회록서기 강세창 목사(합동동신) △회계 안옥섭 장로(통합) △부회계 김충무 장로(고신) △총무 최우식 목사(합동) 등을 선출했다.

또한 한장총은 2020년을 한국장로교회가 하나가 되어 영적무장을 강화하고, 주님의 사랑의 실천을 통해 미래세대에 희망을 주는 해로 정하고, 장로교 정체성 및 사명감 회복을 비롯해 사회와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빛과 소금의 역할, 미스바 기도와 같은 구국 기도운동 전개, 장로교 미래를 위한 청소년 육성 사업을 중점적으로 실천키로 했다.

신임 대표회장 김수읍 목사는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의 어려움은 하나님의 빛이 비추어야 한다”며, “한장총 5대 사업 중에 나라사랑 미스바 기도회를 가장 중요한 사업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임 상임회장 김종준 목사도 “앞으로 한국장로교총연합회를 통해 장로교정체성회복을 우선과제로 삼아서 일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