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은 ‘2021년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지난 18일 서울 노원구 중계동 인근 달동네에서 진행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했다.

문체부의 후원과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를 비롯, 상임회장 김학필 목사, 봉사위원장 홍정자 목사, 합동총신측 총회장 최철호 목사, 법인이사 강명이 목사, 황학구 장로, 장시환 목사, 안정자 권사 등의 자체 후원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는 연탄 총 2만 6천 250장을 전달했다.

영하 10도의 매서운 한파의 이날 현장에서는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를 비롯한 임원 및 회원교단 총무 등 20여 명의 봉사자들은 직접 리어커 또는 지게에 연탄을 실어 집집마다 연탄을 나르며 봉사했다.

송태섭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로 하여금 정함이 없는 재물에 소망을 두지 말고, 오직 모든 것을 후히 주사 누리게 하시는 하나님께 두라 하시며, 선을 행하고 선한 사업을 많이 하고 나누어주기를 좋아하는 너그러운 사람이 되라고 명하셨다”면서, “오늘 한교연이 이곳에 사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나누는 일이야말로 하나님의 선한 사업에 대한 작은 실천”이라고 말했다.

연탄은행 대표 허기복 목사는 “코로나로 연탄 지원과 자원봉사 등이 예년에 비해 50%이상 줄었다”며, “그런 현실에서 한교연이 매년 잊지 않고 연탄을 기증해 주셔서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모른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으로 함께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