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GODSEND All-Night Prayer’(이하 Godsend)불금을 즐기기 위한 청년들로 붐빈 지난 9일 자정 본당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올해 2회차를 맞는 ‘Godsend’에는 사랑의교회 대학부 17백명이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이 참여해 예수님의 마음, 목자의 심정으로 무장되어 혼돈의 시대, 역사의 변곡점에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21세기 대장장이로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찬양인도는 예수전도단 화요모임’(염민규 목사 외 12)이 섬긴 가운데, 자작곡인 주를 더욱 사랑등을 포함해 1시간 동안 뜨겁게 찬양했다. 또한 주종훈 목사(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실천신학 교수)그리스도를 따름’(누가복음 9:57-62)이란 제목의 메시지를 선포했다. 특히 말씀과 간증을 통해 청년들에게 어떤 조건과 상관없이 그리스도를 따를 것을 강력히 도전했다.

Godsend를 마치고 매주 진행되는 토요비전새벽예배(이하 토비새)에 참여한 1,700명의 청년들은 대한민국을 그리스도께로!”라는 구호를 외치고 대한민국의 청년 크리스천을 품는 ‘7천 기도용사의 마중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새벽예배에서 오정현 목사는 교회가 태동한 이후 A.D 4세기까지 교회가 10년 주기로 50% 성장을 했다. 마가의 다락방에서 120명으로 시작된 교회가 350년 후에는 로마 제국 인구의 절반인 15백만 명으로 커졌다. 앞으로 10년 후, 2033년은 예수님이 승천하신지 2000주기가 된다, “젊은 세대 17백여 명이 밤을 새우며 오직 주님을 찬양하고 세상이 영적으로 잠들어 있는 토요일 새벽을 기도로 깨우며, 1세기 교회의 야성과 전투적 교회상을 회복하는 모습을 볼 때 2033년에는 대한민국 50%가 복음화 되는 은혜를 반드시 주실 것을 믿는다고 기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